지금 바로 해봐 나도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Wiki Article
요즘 아주 이쁜 남자들 많이 와서 봤는데, 진짜 재밌는 거야. 내가 도착했을때 고민하다 보니 나도 조금만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알바하는 거라면 뭐가 재밌는지 알려줄까? 나중엔 괜찮으면. 내 친구도 이미 알바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야, 아빠실? 내 기분이 복잡해
내가 정말/아주/매우 좋아하는 커뮤니티/채널/방송에서 무슨/어떤/간단한 일을 보면 갑자기 모든/여러/하나의 생각이 혼란스럽게 되는 거야. 예전에/요즘/항상 행복했던/즐거웠던/좋았던 추억들이 떠올라서/마음에 오가고 있어서/그러니까 더욱/훨씬 더/아주 혼란스러워. 내 마음은 밤하늘처럼 막막함으로 가득하고 있는 것 같고/끊임없이 변화하는 것 같다는 기분. 아빠 방, 정말로/가끔씩/종종 낯설게 느껴져.
이제 중빠를 해야겠어
업무는 하루 종일 계속 해서, 생각을 맑게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이런 상황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휴식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해줘. {짧게라도 중빠를 하면기분이 좋아지고..
호빠 알바에 꽃피는 설렘
당신은 뜨거운 몸매를 자랑하는 {숙녀들과 함께 하루밤을 보내고 싶나요? ? 이 분위기 속에서 {호빠 알바는 당신이 꿈꾸던도약할 기회일지. 금방 당신의 가슴을 설레게 할 욕망이 실현되고, 당신은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아빠 집은 어느 사람이 갖게 될까?
어릴 적에는 크다던 아저씨방. 지금은 사물함처럼 here 보일 정도로 낡았나봐. 내가가 어릴 때는 놀기 공간였지. 지금은 침묵 곳이 된 것 같아요.
시간을 보내면서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나지 않아.
검은색의 벽도 내가에게는 희망으로 가득했던 곳이었죠.
지옥같은 삶
사람들은 나를 부정적으로 바라본다. 그들은 제가 돈벌기 위해 이런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몰랐어요. 하지만 내가 원하는 건 다르지. 밤에도 하루 종일 고민하며 지내고, 아침이 오면기대감으로 새날을 맞인다. 나는 이런 끝없는 고통 속에서 헤맬 수밖에 없어요 .
Report this wiki page